공지사항
event_available 19.08.05 09:56:04
722

작성자 : 오빗의원

[칼럼] 휴가철 사진 찍을 때 신경 쓰이는 볼살과 턱살, 갸름해지고 싶다면 셀주사가 도움 될 수 있어

첨부파일

본문

 

15a549f186d4ecbe92fe9c21ab6fe3c4_1564966
압구정 오빗의원 최정윤 원장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시기이다. 여행을 떠날 때면 가족뿐만 아니라 친구들과 새로운 경험과 소중한 추억을 사진으로 남기고 SNS에 자신의 사진을 찍어 올리는 셀피족들이 늘어나면서 작고 갸름한 얼굴형에 만들기 위해 사진 보정 어플 이용하는 사람들도 점점 늘고 있다.

작고 갸름한 얼굴을 위해 많은 분들이 간단하게 V라인을 만드는 시술로, 얼굴의 근육을 줄여주는 보톡스 시술을 찾고 있다. 하지만 입가와 팔자주름 옆에 불룩한 볼살과 턱 라인을 둥그런 U라인으로 만드는 턱살, 활짝 웃을 때마다 볼록하게 튀어나오는 앞 볼살, 얼굴을 굴곡지게 만들고 부드러운 인상을 방해하는 광대 부위의 살, 그리고 얼굴 옆라인을 더욱 통통해 보이게 만드는 이중턱 살 등 얼굴에 과도한 지방이 있는 경우 아무리 보톡스를 주기적으로 맞아도 둥글둥글한 윤곽은 해결할 수가 없다.

이런 콤플렉스를 가진 분들이 요즘 많이 받는 시술은 얼굴의 지방분해 주사이다. 지방분해주사는 지방의 크기를 작게 만들어주고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을 촉진시켜 노폐물을 배출해주어 만성적인 얼굴의 부종을 줄여준다.

보톡스와 함께 윤곽주사를 시술받으면 근육과 지방을 동시에 줄일 수 있어 만족감이 더욱 커진다. 하지만 윤곽주사는 병원마다 그 성분과 효과가 달라 달 따져보고 시술병원을 선택해야 한다.

최근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셀주사’는 특허청에 정식 등록된 특허받은 주사제 약물로 안정성과 지방세포를 파괴하고 부종을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된 주사이다. 셀주사시술은 얼굴 또는 바디의 과도한 지방에 특허 약물을 주입하는 시술이며 5분 내외의 짧은 시술시간과 무통 테크닉으로 시술에 대한 공포감이 있는 분들도 걱정없이 시술받을 수 있고 바쁜 직장인, 학생들도 잠깐 시간을 내어 시술받을 수 있어 편리성이 우수하다.

특정 윤곽주사나 지방분해주사가 일시적인 지방축소 또는 부종완화의 효과만을 가진 것과 달리 ‘셀주사’는 지방세포 자체를 깨뜨려 체외로 배출시키므로 시술 후에 다시 살이 과도하게 찌지 않는다면 장기적으로 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더욱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셀주사는 광대, 옆볼, 앞볼, 턱라인, 이중턱 등 원하는 부위를 상담후 결정하여 시술받을 수 있으며, 허벅지, 종아리, 옆구리, 복부, 팔뚝 등 바디에도 시술받을 수 있다.

지방이 많은 부분, 근육이 도드라지는 부분, 순환이 안되어 부종이 심한 부분 등 개개인마다 시술 부위의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이를 잘 감별하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윤곽주사를 시술할 수 있는 병원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얼굴 지방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는 분들, 또는 바디의 특정 부위가 운동으로도 슬림 해지지 않는 분들이라면 셀주사로 과도한 지방을 교정해 날씬하고 예쁜 라인의 윤곽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생활습관을 살찌는 습관으로 방치하면서 이런 시술만 받는다고 아름다움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충분한 수분 섭취와 수면, 그리고 적당한 운동과 건강한 식단이 뒷받침되어야 시술 후 빠르게 다시 원래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12845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
  • 이벤트 신청
close